울산시와 한국동서발전, 파워실크로드 기업 육성사업 참여 업체 모집

입력 2019년03월22일 21시17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울산시와 한국동서발전(주)(사장 박일준)은 4월 5일까지 울산 상생서포터즈 청년창업프로그램 ’파워실크로드 기업 육성사업’에 참여할 창업․벤처(중소)기업을 모집한다.

‘울산 상생서포터즈 청년창업프로그램’은 지자체와 공공기관이 함께 재원을 마련하고 공동 협력해 창업․벤처(중소)기업의 사업화 및 성공적인 해외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사업이다.

사업 추진은 울산테크노파크가 맡는다.

‘울산 상생서포터즈 청년창업프로그램’중 하나인 ‘파워실크로드 기업 육성사업’은 창업․벤처기업 15개사 내외를 선정해 집중 지원하고 한국동서발전(주)의 역량 및 연계망(네트워크)을 활용해 미래 성장 동력과 경쟁력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에너지․발전 분야, 울산지역 주력산업인 자동차, 조선, 정밀화학, 에너지, 환경분야 및 전후방 연관 분야의 창업기업(7년 미만 중소기업)이 대상이다. 

선정된 기업에 대해서는 세부프로그램을 통해 지도 및 상담, 지식재산권, 기술사업화, 해외판로 개척 등이 지원된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테크노파크 누리집(www.utp.or.kr), 한국동서발전(주) 동반성장센터 누리집(http://together.ewp.co.kr) 또는 사업 주관기관인 울산테크노파크 기업지원단((052)219-8585, 8626)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동서발전(주) 동반성장센터 관계자는 “이 사업은 동반성장․상생이라는 큰 주제로 진행되는 사업이다.” 며 “울산시를 대표하는 창업․벤처기업들의 참여를 유도해 울산 경제의 든든한 버팀목으로 육성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울산시 관계자는 ”울산 상생서포터즈 청년창업프로그램을 통해 울산 청년․창업기업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며 ”지역 내 에너지․발전 분야에 관심있는 창업기업에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