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한돈협회 전남장성지회, 삼겹살데이 맞아 ‘한돈 소비촉진 시식회’ 개최

입력 2019년03월03일 21시33분 성순재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돈 시식회
[여성종합뉴스] ㈔대한한돈협회 전남장성지회가 숫자 3이 겹치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한돈 소비촉진 시식회’를 펼쳤다.

 

지난달 28일 ㈔대한한돈협회 전남장성지회 오재곤 회장을 비롯한 임원들과 회원들은 장성군청과 장성공공실버주택을 방문해 우리돼지의 우수한 맛과 품질을 알리는 시식회를 열었다.

 

이날 ㈔대한한돈협회 전남장성지회는 돼지고기 수육 80kg을 준비해 장성군 400여명의 공직자가 점심식사로 우리돼지를 시식할 수 있었다. 또한 군청 사업소와 읍·면 행정복지센터에 돼지고기 146kg을 전달하여 우리돼지의 우수성을 홍보했다.

 

아울러 장성공공실버주택을 직접 찾아가 지역 어르신들에게도 맛있고 영양가 있는 우리돼지를 선보였다.

 

오재곤 대한한돈협회 전남지회장은 “맛있는 국산돼지 많이 드시고 사랑해주셨으면 한다”며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행사에 자발적으로 동참해준 한돈농가들께 감사 드린다”고 전했다.

 

한돈을 시식한 유두석 장성군수는 “이렇게 맛있는 우리돼지를 ‘삼겹살데이’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많이 소비해야겠다며”며 “지역의 크고 작은 일에 앞장서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통 큰 기부를 아끼지 않는 장성 한돈협회에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대한한돈협회 전남장성지회의 통 큰 기부는 이번뿐만이 아니다. 올해 설 명절에는 돼지고기 538kg을 기탁하고 지난해 추석에는 600kg를 기탁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었다. 또한 작년 10월 1일이 ‘한돈데이’이자 ‘국군의 날’인 것을 기념하기 위해 장성군 상무대를 방문해 돼지고기 2.1톤을 전달한 바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