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군민과 소통의 문 공감대화 성료

입력 2019년02월15일 20시4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군민과 소통의 문 공감대화 성료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구례군은 ‘더 괜찮은 구례’,‘더 희망찬 구례‘를 군민과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마련한 8개 읍면 순회“군민공감대화”를 2월12일 구례읍을 시작으로 2월15일까지 나흘간의 일정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군민공감대화는 민선7기 원년을 더 힘차게 발돋움하고 군민의 힘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마련한 중요한 자리로, 김순호 군수를 비롯한 읍·면 기관단체장, 주민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김 군수가 직접 2019년 군정비전을 PPT로 보고하여 군민들이 군정을 더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구례군의 오랜 숙원 사업인 지리산케이블카 설치, 인구3만명 달성, 2030 구례비전종합계획 수립, 지리산온천지구, 화엄사권역, 섬진강권역, 구례읍권역의 활성화 방안 등 구례를 발전시킬 여러 가지 비전을 제시했다.


김 군수는 군정에 관심을 갖고 참여해 주신 군민들로부터 들은 군정발전을 위한 제안, 주요 시책에 대한 의견 및 건의사항 등에 대해서는 대화를 통해 즉답으로 해결하고, 바로 해결이 어려운 사항은 현장방문을 통해 적극적으로 해결방법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김순호 군수는 “구례는 작은 지역이지만, 좋은 환경과 우리 군민들이 함께 있어 희망이 있다. 군정에 더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성원을 보내 달라며, 하나 된 구례를 함께 만들어 가자”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