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인간관계, 상처입지 않고 행복할 수 없을까? 김병후 특강

입력 2018년12월11일 08시0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강동구 명사특강 포스터(정신과전문의 김병후 원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동구가 오는 12일 오후 3시 구청 5층 대강당에서 이화-강동 여성아카데미 수료생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마음치유 전문가 ‘김병후’ 원장을 초청해 행복 특강을 연다.


이번 특강은 ‘상처입지 않고 행복해지는 인간관계란? ’나‘ 그리고 ’너‘ 이해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각박한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나와 타인들과의  관계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거울신경세포, 호르몬, 심리학을 바탕으로 유쾌하게 풀어낸다. 인간관계의 중요성과 소중함을 성찰하도록 돕고, 행복한 인간관계를 위한 소통법도 제시할 예정이다. 


강연을 맡은 김병후 원장은 연세대 의과대학 외래교수이자 김병후 정신과의원 원장이다. 다. ‘KBS 아침마당’ 등 다양한 방송활동과 '심리톡톡 나를 만나는 시간', '너(인간관계에 대한 탐구)', ‘우리 부부, 정말 괜찮은걸까?’ 등 다수의 저서를 통해 사람들에게 치유와 희망 메시지를 전하는 마음치료 전문의로 통한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이날 특강을 통해 구민들이 지쳤던 마음을 따뜻하게 위로받고, 서로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혀 주변 사람들과 행복한 인간관계를 맺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강연에는 강동구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