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군, 오케스트라 선율 울려 퍼질 정기연주회 개최

입력 2018년12월04일 10시38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8일~9일까지 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 진행, 다양한 장르의 곡 등 풍성한 볼거리 선사 예정...

[여성종합뉴스/박초원]100인 오케스트라, 꿈의 오케스트라가 제3회 정기연주회를 맞이한다.

오케스트라 제3회 정기연주회는 8일 오후 6시부터 하늘내린센터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날 공연에서는 100인 오케스트라의 지휘자인 헤럴드 필 하모닉 오케스트라의 김봉미 상임 지휘자의 지휘 아래 정기연주회가 진행되며 총 10개의 파트로 구성된 오케스트라로 다양한 장르의 곡과 테너 류정필과 모티브싱어즈 등의 초청공연으로 관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꿈의 오케스트라 제3회 정기연주회가 9일 오후 5시에 100인 오케스트라와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군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중학교 1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꿈의 오케스트라 인제’는, 베네수엘라의‘엘 시스테마’의 교육철학을 바탕으로 한 한국형 엘 시스테마라고 볼 수 있다.

 
꿈의 오케스트라 단원들은 매주 2회씩 음악 교육, 합동연주, 공연 관람 등을 통해 협동, 이해, 질서, 소속감, 책임감 등의 가치를 배우며 성장한 모습을 정기연주회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8일과 9일 진행되는 오케스트라는 별도 사전 예매, 관람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공연 관람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제군문화재단 공연사업팀(033-460-8950)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