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퇴근 후 보건소에서 운동 어때?

입력 2018년10월09일 08시1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8년 금천구 직장인 운동교실 ‘힐링 빈야사 요가 교실’에 참여한 주민들의 모습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 보건소가 평상시 시간을 내어 운동하기 힘든 직장인들을 위해 무료 운동교실을 개설하고, 오는 11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한다.


참여를 원하는 관내 직장인은 물론, 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인터넷 홈페이지 ‘365 금천체력정보통(http://365.geumcheon.go.kr)’에서 필라테스, 동별 걷기동아리 11곳 등 원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된다.


또, 운동교실에 참여하면 무료로 ‘체성분검사’와 과학적 체력측정을 통한 ‘개인별 맞춤식 운동상담 서비스’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병일 건강도시팀장은 “앞으로도 직장인들이 금천구보건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비만예방 및 건강증진 서비스를 이용하고, 이를 시작으로 자신의 적정 체중유지와 체력관리에 관심을 갖고 개인 건강 증진에 관심을 주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금천구보건소에서는 구민 비만예방과 적정체중 유지를 위해 비만탈출교실, 저체력자를 위한 체력증진교실, POWER-UP 어르신 근력향상교실 등 다양한 운동프로그램들을 연중 운영 중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