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서구 노인의 날 기념, 효 콘서트

입력 2018년09월27일 10시4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효콘서트 포스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울 강서구가 오는 10월 2일 오후 2시부터 KBS 아레나(공항대로 376)에서 노인의 날 기념식 및 효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노인의 날 기념행사는 어르신들을 위한 트로트 공연도 함께 열어 많은 어르신들이 흥겹게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


행사는 1부 기념식과 2부 효 콘서트로 나뉘어서 진행된다.


1부 기념식에서는 이웃을 위해 봉사활동을 해온 모범어르신과 어르신 복지를 위해 힘써온 개인과 단체 등 총 19명을 선정해 표창장을 수여한다.


이번 표창 대상자 중에 눈에 띄는 수상자는 올해로 77세인 이창웅 어르신이다.


보육시설 봉사자인 이창웅 어르신은 평소 아이들에게 할아버지 선생님이라 불리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3월 마곡10 별솔 어린이집에 독일유치원생들이 방문하였을 때에는 독일어로 수업을 진행하며 독일유치원과 MOU를 체결하는데 기여했다.


표창장 수여식이 끝나면 2부로 어르신을 위한 흥겨운 효 콘서트가 진행된다. 남진, 김영임, 하보미 등 어르신들에게 인기가 많은 트로트 가수들이 대거 출연한다.


이번 노인의 날 및 효 콘서트는 별도의 입장료 없이 전액 무료로 진행된다.


구 관계자는 “강서어르신들에게 그동안의 노고에 대한 감사와 공경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노인의 날 기념행사를 준비했다.”라며 “관심 있는 어르신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