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청년 종합방송예술인 청년모집

입력 2018년09월20일 09시4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시흥시(시장 임병택)가 청년문화 활성화 지원사업 선정단체 낭중지추소사이어티 사업인 ‘Active the dream’에 참여할 청년을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
 

‘Active the dream’는 시흥시 청년들과 함께 청년중심의 웹 예능을 기획 및 제작하는 사업으로, 방송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청년예술인들의 꿈의 무대를 펼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사업은 웹 예능 제작을 위한 제작그룹과 배우그룹으로 구성한다. 20여명의 ‘청년 종합방송예술인’을 모집하고 방송전문가와 워크숍 기획회의를 통해 11월에 본격적인 웹 예능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참여자 전원이 출연, 감독, 조연출, 음향감독, 작가, 스태프 등 자신이 해보고 싶은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다. 실제 촬영한 웹 예능 영상은 네이버TV를 통해 방영된다. 웹 예능 제작 참여로 지역 내 방송직종을 꿈꾸는 청년들에게 직업선택에 대한 경험과 포트폴리오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접수기간은 오는 9월 28(금)까지이며 1차 서류심사, 2차 심층심사(인터뷰)를 거쳐 선정한다. 신청은 홈페이지(http://naver.me/FLMJBEMS)를 통해 하면 된다.
 

나이제한은 없으며 1인미디어, 방송관련 직종(감독, 작가, 스크립터, 방송인 및 방송관련 모든분야)에 관심있는 청년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문의는 시흥시 문화예술과(031-310-6738) 또는 이메일(activethedream@gmail.com)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