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군, 상반기 직장인을 위한 야간반 교육 수강생 모집

입력 2018년03월12일 17시27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달 23일까지 신청, 18세 이상 관내 및 인근주민 대상 외국어회화 및 홈베이킹 등 교육 실시...

[여성종합뉴스/박초원]12일 철원군 여성회관에서는 2018년도 상반기 직장인을 위한 위한 야간반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관내 거주하는 군민들의 자기계발 및 여가문화 조성을 위한 취미기술교육, 외국어교육 등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18세 이상 철원군 관내 및 인근주민은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이달 12일부터 23일까지이며, 교육기간은 4월 3일부터 6월 21일까지 주2회(화,목) 운영되며, 12주간 과정으로 모집과목은 힐링요가, 방송댄스&에어로빅, 중국어회화, 일본어회화, 바둑, 천아트(천그림), 우드버닝, 핸드메이드 토탈공예, 홈베이킹, 퓨전떡&쌀베이킹 등 외국어 교육 및 취미교육과정 등으로 10과목 116명을 모집 예정이다.


수강료는 3만원(월 1만원)이며, 재료비·교재비는 본인부담이며 납부방법은 지정 계좌에 제출기간내에 수강료 입금을 하면 된다.

제출방법은 인터넷 접수로만 가능하며, 철원군 평생학습 홈페이지「e-한눈에」에서 등록 https://edu.cwg.go.kr/html/index.php, 하면 된다.
 

올해부터 조례 개정을 통한 2자녀 이상 가구도 다자녀 사랑카드 또는 등본 등의 방법으로 소명한 자에 한해 수강료의 50% 감면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 자세한 수강신청 사항은 철원군 홈페이지 또는 철원군 여성회관(☎450-5342)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