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안성1동 주민자치센터 화합과 소통한마당

입력 2017년10월20일 13시23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 안성1동(동장 이진호)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양영주)는 19일 1동 주민자치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제6회 주민자치 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관내 기관·단체장, 프로그램 회원 및 가족, 주민 등 1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는 10개 프로그램반 회원들이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먼저 1부 기념식에서는 안성1동 주민자치위원들과 수강생들의 1년 동안 활동모습을 컴퓨터반에서 영상으로 담은 동영상을 상영하고 ‘길가에 앉아서’라는 곡을 ‘1동에 살면서’라는 주제로 개사하여 오프닝 공연을 펼쳤다.
 

또한 그동안 주민자치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박찬숙(주민자치위원), 김종례(한국화 강사), 공명자(캘리그라피 강사)씨가 각각 시장, 국회의원, 시의회의장상 표창패를, 김수현 주무관에게 주민자치위원장 감사패가 수여됐다.
 

2부 발표회에서는 윤주원, 임병철 주민자치위원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풍물, 요가, 기체조, 라인댄스, 노래교실, 민요, 난타반 공연이 펼쳐졌으며 캘리그라피, 한국화, 컴퓨터반에서는 개인별 공들인 작품을 전시하여 솜씨를 뽐냈다.
 
올해 발표회에서는 지난해보다 더 개성 있는 복장과 저마다의 특색을 살린 공연으로 친근하고 흥겨운 공연을 펼쳐 주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았다.
 

이진호 안성1동장은 “주민자치가 안성의 희망이라는 말처럼 주민자치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맞춤형 프로그램 개발 등 보다 발전하는 안성1동 주민자치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양영주 주민자치위원장은 “오늘 이 자리가 1년 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멋지게 뽐내 보람을 찾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며 “2018년도에는 더 좋은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더 많은 시민이 참여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