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청년공간 에이큐브, 하반기 공채 대비 취업 특강 개최

입력 2017년09월18일 20시13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양시(시장 이필운)가 취업난에 시달리고 있는 청년 구직자들을 위해 청년공간 에이큐브에서 12월까지 매월 취업 대비 특강을 진행한다.

첫 특강은 19일 오후 7시 30분, 삼성그룹 하반기 공채 대비 취업준비전략 세미나로 시작한다.

삼성전자 인사팀장을 역임한 CDC 취업캠퍼스 유정석 대표이사가 강사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삼성그룹 공채 대비 특강뿐만 아니라 입사지원서 컨설팅, 직무 멘토링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참석자에게는 이디야커피 무료 쿠폰도 증정한다.

이번 취업 특강은 청년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경기도가 시행하고 있는 ‘일자리카페’사업에 안양창조산업진흥원 에이큐브가 선정되어 처음 개최하는 특강으로, 에이큐브에서는 앞으로도 청년 취업 지원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28일에는 외국계 기업 공채를 대비하기 위한 특강과 취업멘토단 업무 협약식, 취업 오픈행사 등이 진행된다.

이필운 안양시장은 “우리나라 청년 취업의 벽이 너무나 높아 힘들어하는 청년들에게 힘을 보태기 위해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이번 세미나뿐만 아니라 청년공간 에이큐브에서 청년 일자리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해서 개발 중이니, 청년 구직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특강에 참여하고 싶은 시민은 경기도 일자리카페 홈페이지(ggjob.kr)에서 수강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경기도 일자리카페(☎ 031-605-0025), 안양창조산업진흥원(☎ 031-8045-6755)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