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상공회의소 제192회 최고경영자 조찬강연회 개최

입력 2017년09월18일 14시07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는 오는 26일 오전 7시 20분 성남상공회의소 대강당(3층)에서 주성엔지니어링㈜의 황철주 대표이사를 초청하여‘제192회 최고경영자 조찬강연회’를 개최한다.
 

최근 북한의 지속적인 도발은 한반도 주변의 정치⋅사회⋅경제 전반은 물론, 각종 경제지표의 변동을 비롯한 국제정세에도 악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로 인해 기업 경기전망은 어두워지고, 급변하는 국제 환경 속에서 기업 경영의 고충은 나날이 심화되고 있는 실정이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이번 조찬강연회는‘새로운 성장’을 주제로 중소 벤처기업들이 갖추어야 할 기업가 정신과 혁신의 중요성에 대해 성찰하고 기업 경영의 새로운 돌파구를 모색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연사로 초청된 주성엔지니어링㈜의 황철주 대표이사는 한국 벤처기업 1세대로 꼽히며, 벤처기업협회장과 청년희망재단 이사장을 역임하였다. 또한, 경제⋅경영 분야에서 청년과 기업가들을 대상으로 활발한 강연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성남상공회의소는 매월 경제, 경영, 예술, 인문학 등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하여 조찬강연회를 개최하고 있다. 강연회는 회원제로 운영되며, 회원 가입 및 참석 신청문의는 회원사업부(031-781-7902)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