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기획공연 ‘쉼, 가을여행’마련

입력 2017년09월07일 22시05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가을문턱에 멀리 떠나지 않고도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여유를 갖는 시간을 시민에게 제공하고자 오는 15일  저녁 7시 30분 안산문화광장 전망대광장에서 ‘쉼, 가을여행’ 기획공연을 마련한다.
 

이번 공연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최고의 명품 재즈보컬리스트 웅산의 재즈선율과 함께 관내 소재 서울예술대학교 출신의 선후배로 뭉친 그루브어스가 디지털 싱글 앨범 ‘빛’을 처음으로 대중에게 선보이는 자리이기도 하다.
 

또한, 폭넓은 레퍼토리와 독특한 챔버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안산시립합창단은 ‘The Phantom of the Opera’ 뮤지컬곡 등으로 요즘 핫한 펜템싱어의 남성 4중창을 현장에서 느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전통음악의 현대적 계승과 창작 음악의 보급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안산시립국악단은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가을이 오면’ 등의 감미로운 가요곡 연주로 멋진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많은 시민이 삶의 동반자인 친구, 연인, 가족들과 여행하듯 편안한 시간으로 즐겁게 관람할 수 있는 공연이길 기대해 본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