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시장'3월 중 현장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 추진

입력 2023년03월23일 12시49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소요산 대표 관광지 소요산에서 민원사항 청취

[여성종합뉴스]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지난 22일 소요마을회관 앞에서, 3월 중 『현장 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를 개최했다.

민선8기 취임 후 네 번째를 맞이한 3월 중 『현장 출동, 시장이 시민을 찾아갑니다.』는 시의 대표 관광지인 “소요산”의 상가 중심인 소요마을회관(11통 노인정) 앞에서 행사를 진행하여 소요산 상가 상인들 및 소요산을 찾은 시민과의 대화 및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 
 

이날 행사는 시민들의 건의사항 등 각종 민원을 시장이 직접 접수, 답변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시민들은 소요산 개발 아이디어 등 시정발전을 위한 다양한 의견과 개선사항을 전달했다.
 

박형덕 시장은 “동두천의 대표 관광지인 소요산에서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소요산을 중심으로 주변의 다양한 문화 및 자연 자원과 연계한 개발 계획을 수립하고, 소요산이 지역경제 활성화 및 동두천의 관광거점으로 발전하기 위한 각종 이벤트 계획 등 주요 관광프로그램을 발굴하겠다”라고 말했으며 “현장에서 시민의 의견을 직접 듣고 시민과의 대화로 문제 해결 방안을 모색하여 더 나은 동두천을 만들고 시민과 격의 없이 소통하는 시장이 되겠다”고 소통행정 실현을 위한 의지를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