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여성 취업 박람회 개최 예정

입력 2016년09월28일 11시00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이 일하기 좋은 다양한 직종의 55개 기업체 참여, 300여명의 여성구직자를 채용할 예정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 여성복지관 ‘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여성복지관 5층 대강당에서 여성구직자를 대상으로 「2016 여성 취업 박람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인천시가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력단절 여성, 미취업 여성구직자들의 취업을 돕는 한편, 인력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수 중소기업에 개용기회를 주고자 마련했으며 여성이 일하기 좋은 다양한 직종의 55개 기업체(현장부스 참여 30, 간접참여 25)가 참여해, 300여명의 여성구직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행사장은 채용관, 홍보관, 취업지원관, 부대행사관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 구직자는 취업컨설팅, 면접 및 이력서 코칭과 직종별 현장 면접을 실시 할 수 있다.


또한, 무료 이력서 사진 촬영 서비스와 이미지스타일링, 건강(스트레스)체크, 취업타로카드, 취업기원 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 여성복지관 여성새로일하기센터(☎440-6526 ~9)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