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국제 해양.안전장비 박람회 '국내개발 구조드론개발업체 '숨비''

입력 2015년05월29일 14시3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6월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여성종합뉴스/민일녀]  구조드론개발업체 숨비 (대표 오인선, www.soomvi.com)는 오는 6월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2회 국제 해양.안전장비 박람회(The Coast Guard Safety & Equipment Show 2015, 이하 CGS 2015)에 참가해 원격 조정 멀티콥터를 이용한 '해양 구조 드론' 시스템을 선보인다.


구조드론개발업체 숨비는 '해양 구조 드론 시스템' 드론방식 구명장비 투하장치(제 2015-0046385호)로 특허를 받은 기술로  현행 구조 체계의 한계를 극복하고 조난자와 구조자 모두의 안전을 확보하는 구조 체계를 혁신적으로 전환시켰다.


오인선 대표는 "구조 드론이 먼저 사고 발생 장소에 구명환을 하나씩 투하해주고 드론이 조난자를 위한 안내 방송을 해주므로  조난자는 구조요원이 도착할 때까지 안정된 상태에서 구조를 기다릴 수 있게 된다며 전 세계가 무인기 시장으로 이미 숨비는  무인기의 공공 활용 시장을 위해  해상 안전 시스템과  다른 솔루션도 구축할 수있는 연구가 다 끝났다고 한다. 
 

따라서 이번에 국민안전처와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도시공사가 주관하는 국내 유일의 해양안전장비박람회인 'CGS 2015'에는 국내외 해양 관련 업체와 단체, 기관이 참여하는 해양산업의 종합전시및 마케팅 장에 참여해 순 국산 숨비 드론을 홍보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