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중등세미나 3. 4과 강해

입력 2022년04월15일 09시29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부산야고보, 안드레지파...중등세미나 연이어 진행 “오늘날 구원의 사건, 말씀으로 모두 하나가 되자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이하 신천지예수교회, 총회장 이만희) 부산야고보·안드레지파가  ‘구약 신약 장별 계시 증거’ 중등세미나 3·4과를 강해했다.

 

14일 김한수 강사는 “봉한 책(예언)은 예언이 성취되어 실체가 나타나기 전까지는 그 누구도 알 수 없기에 예언서는 봉해진 말씀이 된다”며 “계시는 열어서 보인다는 의미가 있고 예언이 성취되어 그 실체가 나타난 상태라며 “구약 예언은 에스겔3장에서 하나님께서 에스겔에게 펼쳐진 책을 받아 사로잡힌 패역한 이스라엘 선민에게 전하라 지시하게 된다”면서 “이러한 구약의 예언은 초림 때 약속의 목자 예수님을 통해 이루어 진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신약의 봉한 책과 계시에 대해 김 강사는 “계5장에 하나님의 오른손에 일곱인으로 봉한 책을 예수님께서 이기셨으므로 인을 떼신다”며 “이 열린 책을 천사를 통해 새 요한에게 받게 하시고 종들에게 전해 열린 계시의 말씀으로 추수의 역사를 시작하신다”고 주장했다.

 

지난11일 이재봉 강사는 “열왕기상11장에서 솔로몬왕이 이방 신을 섬김으로 하나님을 떠난 사건이 있게 되고 이사야서는 이 사건으로 인해 당시 이스라엘이 이방에게 멸망 당할 것을 기록한 말씀”이라며 “이사야서에는 선민의 배도와 멸망 그 후에 있어지는 구원에 대해서 기록이 되어있다”고 전했다.

 

또“데살로니가후서 2장에서도 계시록 성취 때가 되면 배도, 멸망, 사건 후 구원의 새 나라 시온산이 창조된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다”며 “시온산에서 하나님의 말씀이 나온다는 것은 말씀이신 하나님께서 시온에 함께하신다는 것”이라며 “하나님의 새 나라 시온이 있기 위해 초림 때 예수님께서 뿌린 씨의 익은 열매를 오늘날 계시록 성취 때에 배도와 멸망의 사건 이후 추수하고 인쳐서 창조하는 일이 있게 된다. 그것이 계시록 7장 영적 새이스라엘 12지파”라고 주장하며 “아무나 시온산이 되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배도와 멸망의 사건이 있고 난 뒤에 출현해야 약속한 새 나라 시온산이 되는 것”이라고 말했다.

 

신천지예수교회는 요한계시록 세미나와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세미나에 이은 중등과정 세미나를 오는 6월 27일까지 매주 월, 목요일 오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