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19일 ‘경기로운 캠핑생활 라이브 쇼핑 특별 기획전’

입력 2021년10월17일 09시1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이 도내 소상공인의 우수제품을 판매하는 ‘경기로운 캠핑생활 라이브 쇼핑 특별기획전’을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10월 19일 오후 7시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경기도주식회사에서 엄선한 도내 우수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등 5곳이 참여한다. 판매 상품은 경기도주식회사(smartstore.naver.com/kgcbrand)에서 운영하는 ‘착착착 온라인 쇼핑몰(chack3.com)’에 입점한 우수상품들이다.

 

구체적으로 경기도주식회사의 사회적가치생산품 공동 브랜드인 ‘착착착’에서 엄선한 제품이면서 캠핑에 챙겨갈 수 있는 ‘핫쿡볼 파티팩 2SET’ 8,000원, ‘100% 찻잎 밀크티 보틀형 3개 냉침 콜드브루’ 1만1,000원, ‘블랙푸드 건강한끼’ 35g*10개입 2만360원 등이 있다. 모든 판매 제품을 대상으로 하나 구매 시 하나를 더 증정하는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오후 7시부터 9시30분까지 네이버 쇼핑라이브(shoppinglive.naver.com) 내 ‘경기로운 캠핑생활 라이브 쇼핑 특별기획전’ 코너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최근 캠핑 유튜버로 떠오른 ‘경기도 1인 크리에이터(미디어콘텐츠 창작자)’ 녜미누 TV의 녜미누가 출연해 라이브 커머스(실시간 소통 판매)로 판매한다.

 

경기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경기도가 보증하는 우수한 사회적가치 생산품 구매를 통해 착한 소비확산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라며 “경기도형 문화뉴딜 사업이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경기도 내 주요 상권과 소상공인들의 자립과 상품홍보, 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로운 캠핑생활 라이브 쇼핑 특별 기획전’은 ‘경기도형 문화뉴딜 시즌II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경기도가 올해 9월 처음 ‘추석특집 라이브 쇼핑 특별 기획전’에 이어 시행하는 사업이다. 코로나19로 악화된 지역경제를 회복하기 위해 문화콘텐츠와 상권 활성화를 접목한 ‘문화뉴딜’ 사업들을 추진하고 있다.

 

도는 이번 기획전을 비롯해 추후 경기도가 육성한 1인 크리에이터들, 경기도 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경기도가 발굴한 작가 31인, 경기도 동네책방 등이 참여한 우수 문화콘텐츠 기획전을 연속으로 기획해 진행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