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시립마장도서관 시니어 그림책 특강 “꽃보다 어르신” 운영

입력 2021년10월15일 10시1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이천시 마장도서관은 오는 11월 3일부터 시니어 그림책 특강 “꽃보다 어르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활동에 제약을 받는 어르신들께 다양한 책놀이 활동을 통해 건전한 여가활동의 기회를 제공할 “꽃보다 어르신”프로그램은 코로나19 백신접종을 완료하신 60세 이상 어르신 6명을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마장도서관 4층 지혜숲에서 총 4차시 수업으로 운영된다.

 

어르신들과 그림책이라는 매체를 통해 나를 상징하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들을 공유하며 유대감을 형성하고, 자연스럽게 자신의 이야기를 나누며 책놀이를 즐기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소.확.행 수업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어르신들의 마음을 위로하고 일상에 활력을 드릴 수 있는 기회로서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되어 기쁘다.”며 “오랜만에 재개된 대면프로그램 운영에 있어서 방역 및 소독에도 철저히 신경쓰며 진행하도록 하겠다”라고 밝혔다.

 

10월 18일 월요일부터 선착순 6명을 모집하며, 전화 및 방문접수를 받는다. 기타 문의사항은 마장도서관 담당자(☎ 031-645-3442)에게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