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산 2021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21년10월14일 19시3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또한 11일부터 16일까지....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도봉구가 16일까지 다락원체육공원 잔디광장 및 온라인에서 <2021 도봉산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축제의 주제는 ’도봉산과 공존하다‘로 도봉산이 주는 친환경 휴식을 느낄 수 있도록 공연, 이벤트, 체험, 전시 등이 마련됐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도봉산페스티벌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10월 16일 저녁 7시에 메인 공연이 진행된다. △별빛이 내린다로 많은 사랑을 받은 인디 록밴드 ’안녕바다‘ △재즈 신에서 평단과 관객의 호평을 받고 있는 재즈 트리오 ’트리오 클로저‘ △뮤지컬 배우 겸 가수인 ’박무진 밴드‘가 출연한다.

 

본 공연은 도봉문화재단 유튜브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도봉산페스티벌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 관람을 신청한 선착순 300명에 한해 본 공연을 영상으로 관람할 수 있다.

 

메인행사가 개최되는 16일에는 ▲오후 1시부터 열리는 도봉구 주민이 꾸미는 사전공연 ▲도봉산 아웃도어거리에서 진행되는 친환경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11일부터 16일까지 ▲도봉산페스티벌 어플리케이션 온라인 이벤트 ▲평화문화진지에서 열리는 평화워크숍 및 전시도 진행된다.

 

참여한 주민을 위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도봉산페스티벌 어플리케이션에서 진행되는 ’친환경 챌린지‘, ’스탬프투어‘와 ’온라인 공연 관람 신청‘이다. 각 프로그램별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도봉산페스티벌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도봉산페스티벌 홈페이지(www.dobongsanf.com) 혹은 도봉산페스티벌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축제의 즐거움이 줄어든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활력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 이번 축제를 통해 도봉산페스티벌이 가지고 있는 공존과 지속가능의 메시지를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