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 거시기장터 제철농산물 판촉 제4탄!

입력 2021년08월08일 07시4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달달하고 포슬포슬한 햇밤고구마 반값(50%) 할인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제철농산물 판촉 행사인 「제철제맛」이‘제4탄 김제 공덕 햇밤고구마 반값 할인전’으로 돌아온다.


전북도는 농협 전북지역본부(본부장 정재호), (재)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과 함께 제철농산물인 햇밤고구마 반값 기획전을 9일부터 15일까지 거시기장터(jbplaza.com)와 11번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8월 ‘제철제맛’으로 선정된 햇밤고구마는 끝없는 평야가 이어진 지평선의 고장 김제 공덕에서 나고 자랐다. 비옥한 토질과 천혜의 재배환경을 갖춰 전국에서 고품질 고구마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햇밤고구마 품종은 진율미 고구마로 국내 기술로 개발한 토종 작물이다. 기존 밤고구마보다 당도가 높고 육질은 더 부드럽다. 또 보슬보슬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 많이 먹어도 질리지 않는 특징이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 햇밤고구마는 김제 공덕농협에서 농가와 직접 계약재배한 상품이다. 생산과정부터 까다롭게 관리하고 GAP인증 시설에서 철저한 선별작업을 거친 것들이어서 안전성과 우수한 품질을 고루 갖췄다.


이번 기획전에서 김제 햇밤고구마 5kg를 시중가 대비 50% 할인된 15,700원에 판매한다. 부담없이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게 배송은 무료로 진행한다.


구입은 거시기장터(jbplaza.com) 누리집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다. 9일부터 15일까지 ‘제철제맛’ 기획전 팝업창을 클릭한 후 주문하면 된다.


또한, 지자체 쇼핑몰 최초로 업무제휴를 맺은 NH농협은행과 전북은행 카드로 상품을 2만원 이상 구매하면 10% 청구할인도 받을 수 있다.


제철농산물 판촉‘제철제맛’은 전북농협과 함께 도내 농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지속적인 구매를 유도하기 위해 10월까지 매월 한 품목씩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전북도 관계자는 “전북농협과의 협업으로 품질은 최고이나 타지역의 고구마에 밀려 빛을 보지 못한 김제 공덕 햇밤고구마를 전국의 소비자에게 부담없는 가격으로 선보이게 됐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계기로 소비자들이 제일 먼저 떠올리는 햇밤고구마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