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K-water와 함께하는 행복을 주는 어르신 안심·공경의 날 운영

입력 2021년07월30일 12시0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장흥군과 장흥군여성친화도시모니터단은 29일 장흥읍 결식우려 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행복을 주는 어르신 안심·공경의 날」 행사를 실시했다.

 

어르신 안심·공경의 날은 K-water전남서남권지사와 장흥군, 장흥군여성친화도시모니터단이 업무 협약을 맺어 추진하는 군민지원사업으로 코로나 19 감염증 확산방지를 위해 외출을 자제하고 있는 상황에 홀로 생활하는 어르신들의 건강이 염려되어 밑반찬을 만들어 지원하게 되었다.

 

이날 「어르신 안심·공경의 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결식 우려가 있는 장흥읍 어르신 가정에 회원들이 가정방문하여 직접 조리한 물김치 등 밑반찬 3종과 과일, 음료 등을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마점숙 단장은 “결식우려 어르신들께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K-water전남서남권지사에 감사드리며, 회원들과 정성껏 준비한 음식을 드시고 어르신들께서 힘을 내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k-water전남서남권지사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 어르신들을 위해 정성껏 음식을 만들어주신 장흥군여성친화도시모니터단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 맛있게 드시고 무더운 여름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