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군, 제37대 권영현 부군수 취임

입력 2021년07월12일 15시4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강화군 제37대 권영현 부군수가 12일 유천호 군수로부터 임용장을 받고 공식업무에 들어갔다.
 
권영현 부군수는 1989년 인천시 부평구 부평3동에서 공직을 시작했다. 2009년 사무관으로 승진 후 인천광역시 동구 도시개발과장, 인천시 교육기획관, 경제자유구역청 공보문화과장, 행정관리국 총무과장 등을 거쳐 2020년 서기관으로 승진했다. 강화군 부군수 취임 직전에는 일자리경제본부 청년정책과장으로 재임했다.
 
특히, 권 부군수는 일자리 전문가로 인천광역시의 청년 일자리 정책을 수립하는 데 중심적인 역할을 했다. 기획력과 풍부한 실무능력을 겸비한 탁월한 행정가로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선제적으로 준비하는 강화군의 각종 현안을 처리할 것으로 기대된다.

 

권 부군수는 “강화군 부군수로 부임하게 돼 어깨가 무겁고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유천호 군수님을 잘 보필해 민선 7기 강화군의 역점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유천호 군수는 “일자리가 넘쳐나는 강화군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모든 공직자들은 권영현 부군수를 중심으로 풍요로운 강화군 건설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