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인재육성재단 '2021 안양시 장학생 선발'

입력 2021년03월02일 19시48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양시 인재육성재단(최대호 이사장)은 “2021 안양시 장학생 선발”을 위해 3/2~3/26일까지 25일간 장학금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

 

2021 안양시 장학금 재원은 총 6억 5천만 원으로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어 지원할 예정이다.

 

이 중 상반기 장학금 지원액 3억 원은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장애인, 다문화 가정 외 저소득 가정 자녀에 해당하는 “희망장학생”과 학업성적이 우수한 “성취장학생” 2개 분야를 선발하여 지급할 계획이다. 하반기 장학생은 초·중·고·대학생 기준 재능장학생을 대상으로 9월중에 공고하여 선발할 예정이다.

 

장학생 자격 기준은 공고일(2021년 2월 22일) 기준 안양시민이거나 안양시에 소재한 학교에 재학 중인 고등학생과 대학생으로 장학생 선발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선발하여 오는 4월 16일에 선정자를 공지한다.

 

장학생 선발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안양시청,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한국장학재단 등의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장학사업부로 문의하면 된다.

 

최대호 이사장은 "코로나19의 상황 속에 경제적으로 어려워 학업을 중단하는 일이 없도록 할 것이고, 성적이 우수한 학생과 재능이 있는 학생을 발굴하여 지속적으로 지원하여 학생이 행복한 도시 안양을 만들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