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중구 현직 교사가 들려주는 '초등 학부모 아카데미'

입력 2021년01월28일 07시5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중구가 2월 16일(화)부터 중구교육지원센터 이로움에서 관내 초등학생 학부모를 대상으로 “중구 초등 학부모 아카데미”를 운영한다.

 

이번 아카데미는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는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위한 맞춤형 특강으로 초등 새내기 학부모로서의 막연한 두려움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으며 현장 강의와 함께 온라인 생중계(중구 유튜브 채널‘을지로 전파사)로 진행한다.

 

맞춤특강 1탄은 2월 16일(화)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중구교육지원센터 이로움 지하 1층에서 진행되며, ‘엄마의 책갈피 인문학’외 다수를 지필한 김선호(현 서울 유석초등학교 교사) 강사가 “초등학교 무엇을 중심으로 지도해야 하나?”라는 주제로 학부모가 알아야 할 초등 자녀 교육의 중점사항을 짚어줄 예정이다.

 

2월 23일(화) 오후 2시부터 2시간동안 열리는 맞춤특강 2탄은 최정금(최정금 심리학습클리닉 소장) 강사의 학습코칭으로 “초등학생 자기 주도 학습 능력 기르기”란 주제로 진행한다.

 

참가 신청은 중구 관내 초등학생 및 학부모는 누구나 가능하며 2월 1일(월)부터 14일(일)까지로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접수는 중구교육지원센터 이로움 홈페이지(eroum.junggu.seoul.kr)를 통해서 이루어진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구진학상담센터(☎3396-4698)로 문의하면 된다.

 

서양호 구청장은 "아이와 학부모 모두가 만족하는 다채로운 교육의 장으로 이로움을 적극 활용하겠으며 앞으로도 교육도시 중구를 만들기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