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테크노파크 ‘기술세미나 및 성공사례 발표회’ 개최

입력 2020년12월11일 19시2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오는 15일 오후 3시 ‘기술세미나 및 성공사례 발표회’를 온라인을 통해 연다고 11일 밝혔다.
 

기술세미나에선 인천대 산학협력단 기계전자RIC 조진표 팀장이 ‘미세먼지와 하이브리드 환기시스템’을 주제로 기계식과 자연식을 결합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환기시스템기술을 강연한다.
 

이어 에어플러스㈜의 자동손세정기, ㈜엠이씨의 조립식트렌치, ㈜유엔지테크놀로지의 UNG워터소프트너 등 인천TP의 기술 및 장비 지원 등을 받아 개발된 신제품이 소개된다.
 

인천TP 자동차산업센터는 올해 신상품 개발에 나선 인천지역 71개 기업을 대상으로 모두 175건의 3D프린팅, 및 역설계 등을 지원, 신제품개발비용 절감 및 개발 기간 단축에 도움을 줬다.
 

온라인(https://forms.gle/mxNNBYbHvDcH58Q98)을 통해 참여 신청을 하면 누구나 세미나 현장을 온라인으로 연결하는 회의 플랫폼 줌(Zoom) 접속 주소를 받아 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TP 홈페이지(www.itp.or.kr)를 참조하거나, 인천TP 자동차산업센터(032-260-0861, 0814)로 문의하면 된다.
 

인천시가 지원하는 ‘쾌속조형시제품제작지원사업’의 하나인 이번 행사는 지역산업의 활성화와 중소기업 기술경쟁력 강화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