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협치, 주민과 만나다…온라인 협치 공론장 개최

입력 2020년12월03일 11시0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대문구가 협치에 대한 인식을 널리 알리고 구민과 정책에 대해 소통하는 열린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2020 온라인 생방송 공론장 협치 톡톡(talk & talk)’을 7일 개최한다.


구는 2017년부터 협치 정책을 논의하기 시작해 올해 4년차를 맞이했으며 구민과 함께 하는 협치 활동을 위해 매년 협치 한마당을 개최해왔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현장에서 구민들과 만나기 어려워지자 DBS 동대문구청 인터넷 방송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방송 협치 공론장을 마련했다.


7일 오후 4시~6시 진행되는 온라인 공론장은 1,2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1부에서는 협치 및 2020년 협치 활동을 소개하고 2부에서는 협치 및 주민제안의제 토크, 2021 협치 사업 의제로 제안된 사업에 대해 논의하며 가수 선명, 하선경의 축하공연으로 보고 듣는 즐거움을 더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7일 오후 4시부터 DBS 동대문구청 인터넷방송 채널(https://www.youtube.com/user/ddmdbs4you)을 통해 실시간 방송을 시청하고 방송 중 영상에 실시간 댓글을 작성하거나, 화면 상단에 표시되는 번호(☎013-3362-1311)로 문자를 전송해 의견을 제안하고 공감할 수 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이번 온라인 공론장은 협치에 대한 구민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구민의 정책 참여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구정 발전을 위해 많은 분들이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제안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