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 2차 MICE 온라인 설명회 개최

입력 2020년11월26일 14시4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광역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2차 MICE 온라인 설명회를 12월 1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약 1시간 동안 인천관광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처음 만나는 인천)을 통해 생중계로 개최한다.
 

코로나 공존시대에 MICE 주최자 및 관계자와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MICE산업의 시장변화에 대해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인천 MICE에 대한 이해도를 제고하고자 본 설명회를 마련했다.
 

본 설명회에서는 참가자의 다양한 의견과 요청사항을 반영하여 2021년 인천 MICE 지원제도, 새로운 MICE 인프라인 인천의 복합리조트, 그리고 인천 MICE 주요 베뉴 등을 소개하고 다양한 참가자 참여형 프로그램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부  '인천 MICE 뉴스'는 ‘인천 MICE NOW’, ‘인천 MICE 초대석’, 그리고 설명회 참가자의 다양한 의견을 듣고 답하는 ‘시청자의 목소리’로 구성되며, 2부 <인천 MICE 버라이어티쇼> 는 ‘인천 MICE 얼라이언스를 소개합니다’, ‘팩트체크, 인천 MICE 다시보기’, 그리고 다양한 퀴즈와 미션이 있는 ‘인천 MICE 만렙쇼’ 로 구성된다.
 

지난 1차 설명회 개최 시 500여명의 참가자가 동시에 생중계를 시청하였으며, 만족도조사에서 전체 참가자의 99.7%가 만족한다는 응답을 하여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인천관광공사 MICE뷰로 김지안 팀장은 “기 개최된 1차 인천 MICE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많은 MICE 주최자 및 관계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더 유익한 설명회를 만들고자 노력했다. 이번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MICE 도시 인천을 더 많이 찾아주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온라인 설명회는 무료참가가 가능하며, 참가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incheonmiceday.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