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시정발전 제안 공모전 개최

입력 2020년09월24일 14시44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는 안성시정에 관심 있는 전 국민을 대상으로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해 업무 혁신 및 행정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10월 20일까지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모주제는  서부권 문화체육 활성화를 위한 공도시민청 운영제안 아이디어,  지역감염 확산을 최소화 할 수 있는 행정서비스 제공방안, 경제, 체육, 관광, 교육, 생활 등 전 분야의 비대면 일상화 정책제안 ,  안성형 그린·디지털 뉴딜 사업제안 아이디어,  시민의 삶을 바꾸는 혁신 방안 등 시정발전에 기여 할 수 있는 아이디어 총 5개로 코로나 19시대에 변화 대응 시책과 정부정책에 대한 아이디어를 통해 시정발전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고자 한다.
 

공모전은 국민신문고홈페이지(www.epeople.go.kr), 우편, 이메일 등을 통해 참여가능하며, 제안된 아이디어는 실무부서 검토를 거친 후 1차 심사와 2차 전문가 심사를 거쳐 10월 중 우수제안을 선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공모전에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제안조례에 따라 등급을 결정하여 시상금도 지급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누구나 공감하는 정책의 씨앗이 될 아이디어들이 많이 제안되길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나 국민 참여를 통한 사회 혁신을 이루어 나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