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의회 장경희 의원, 공무원이 뽑은 ‘베스트 구의원’ 선정

입력 2020년08월03일 20시1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감사패 전달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진구의회 장경희 의원이 전국공무원노조 광진구지부 주관 ‘2020년 광진구지부 전 직원 설문조사’에서 공무원이 뽑은 베스트 구의원으로 선정됐다.


광진구지부가 실시한 이번 설문조사는 지난 6월 15일부터 19일까지 1주간 광진구청 전 직원을 대상으로 무기명 설문지를 배포한 후 직접 수거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2016년도 이후 4년만에 부활한 금번 시상은 베스트 구의원 1명 선정을 비롯, 베스트 과장(5급) 및 팀장(6급)도 함께 선정되었다.


베스트 구의원으로 선정된 장경희 의원은 제8대 광진구의회 구의원으로 제8대 전반기 기획행정위원회 부위원장 및 2019년도 행정사무감사위원장·2019회계연도 결산예결위원장 등을 역임하며 초선의원임에도 불구, 논리적인 질의와 철저한 준비로 열정적인 의정활동에 임함은 물론 직원 상호존중과 소통의 자세로 광진구 공무원들의 귀감이 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장경희 의원은 “의회와 집행부는 주민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가야 할 구정운영의 동반자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겉으로는 달라 보일 수 있지만 구민을 위한 지향점은 결국 두 기관이 언제나 같다고 생각한다. 우리 구 발전을 위해 집행부와 의회 간 긴밀한 협력과 소통이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그런 의미에서 공무원들이 직접 선정한 상을 받게 돼 더욱 뜻깊고 감사하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공무원노동조합 광진구지부는 3일 오후 광진구의회 의장실에서 직원들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감사패를 장경희 의원에게 전달하며 베스트 구의원 선정을 함께 축하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