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통합당 '문재인 대통령, 부동산 정책의 문제점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비판

입력 2020년07월18일 18시0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헛도는 부동산정책, 대통령은 원인 모르고 여당은 안이해" 국민우려 지적

[여성종합뉴스/민일녀] 미래통합당이 18일, 문재인 대통령이 부동산 정책의 문제점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더불어민주당을 향해서는 안이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고 일갈했다.


배준영 통합당 대변인은 이날 오전 논평을 통해 "정부의 부동산 정책이 왜 헛돌고 있는지 대통령만 모르고 있는 것은 아닌지 국민은 우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청와대 정무기획비서관을 지낸 진성준 의원은 유튜브 방송에서 마이크가 꺼진 뒤 '그렇게 해도 (집값) 안 떨어질 거다. 부동산이 어제 오늘 일이냐'고 했다"며 "이재명 경기지사는 '관료들의 이해관계가 몰려있고 부동산을 많이 가진 사람과 인연이 많은데 대통령의 선량한 뜻이 관철되겠나'하고 반문했다"고 소개했다.


정부의 부동산 정책을 두고 여권에서 서로 다른 목소리가 나오는 것을 지적한 것이다.
 

배 대변인은 "이해찬 대표는 진성준 의원 사건을 듣고도 '뭐 그런 것까지 보고해'라고 반응했고, 김태년 원내대표는 '진의를 왜곡하는 보도가 나오고 있다'며 두둔하기까지 했다"고 꼬집었다.
 

이어 "달이 아닌, 달을 가리키고 있는 손가락만 보고 있다고 불평을 늘어놓을 때가 아니다"라며 "국민은 진짜 속사정이 궁금하다"고 고집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