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순 서울시장 실종 ....

입력 2020년07월09일 21시11분 김종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휴대전화 신호가 끊긴 서울 성북동 핀란드 대사관저 인근에서 4시간 넘게 수색 작업....

[여성종합뉴스] 9일 오후 박원순 서울시장이 실종됐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소재 파악에 나섰다.


박 시장의 휴대전화 신호가 끊긴 서울 성북동 핀란드 대사관저 인근에서 4시간 넘게 수색 작업을 벌이고 있다.

 

경찰은 이 지역을 중심으로 2개 중대와 형사팀, 그리고 드론과 경찰견도 투입해 수색을 벌이고 있다. 

박 시장에 대한 실종 신고가 접수된 건 이날 오후 5시 20분 쯤 박원순 서울시장의 딸이 경찰에 박 시장이 실종됐다고 신고하면서  아버지가 이상한 말을 남기고 집을 나갔는데, 전화기가 꺼져 있다"라고 신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박 시장은 오전 10시 45분쯤 종로구 가회동 관사를 나선 것으로 파악했다.


당시 박 시장은 모자를 쓰고 등산배낭을 메고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이후 와룡공원쪽으로 향한 박 시장은 이곳 인근에서 휴대전화 신호가 끊겼다.


지난8일 서울지방경찰청에 박원순 서울시장을 상대로 한 고소장이 접수됐는데 "박 시장이 휴대전화 텔레그램 등을 통해 개인적인 사진을 여러 차례 보냈다는 대화 내용을 증거로 제출한 것으로 전해졌으며 지난 2017년 이후로 수시로 박 시장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이 고소 건과  9일 박 시장의 실종 사이에 어떠한 연관이 있는 것인지는 아직까지 확인되지 않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