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제20회 울산시 옥외광고대상전’작품 공모

입력 2020년05월25일 09시24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울산시는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간판디자인 개발로 옥외광고 수준을 높이고 우수 광고물을 발굴하여 바람직한 옥외광고 문화를 조성하고자 ‘제20회 울산광역시 옥외광고대상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대상전은 (사)울산광역시옥외광고협회가 주최하고 울산시가 후원한다.

이번 공모전은 창작 광고물(모형), 창작 광고물(도안), 기설치 광고물(도안) 등 3개 부문으로 일반부와 학생(대학생)부로 구분하여 접수하며, 학생은 창작 광고물(도안) 부문만 출품 가능하다.

출품에 따른 신청서 서식 및 공모 일정, 출품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울산옥외광고협회 누리집(www.ulsankoaa.com) 또는 울산시청 누리집(www.uls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품 접수기간은 오는 8월 25일부터 9월 1일까지이며 울산시옥외광고협회 전자우편(ulsankoaa01@hanmail.net)으로 접수하면 된다.
 

입상작은 9월 9일 울산시옥외광고협회 누리집을 통해 발표하며, 창작 모형 10점, 창작 도안 25점, 기설치 광고물 5점으로 모두 40점을 선정하여 울산시장상 등 상패와 총 1,500만 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울산시 관계자는 “창의적이고 참신한 광고디자인 아이디어를 이번 울산시 옥외광고대상전을 통해 마음껏 실력을 발휘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