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케이 이노베이션 울산콤플렉스 울산페이 소비촉진 캠페인 동참

입력 2020년05월25일 09시18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울산시는 에스케이(SK)이노베이션 울산콤플렉스(complex)가 25일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울산페이 소비촉진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울산시에 따르면 에스케이(SK)이노베이션 울산콤플렉스(complex)는 지난 4월부터 950여 명의 임직원이 10억여원 상당의 울산페이 구매에 동참했다. 

이어 5월부터는 구매한 울산페이의 본격적인 소비촉진 운동에 나서기로 했다.

이날 오후 3시 중구 태화동 소재 장애인 고용 제빵 작업장인 ‘시민베이커리’에서 진행되는 캠페인에는 송철호 울산시장과 에스케이(SK)이노베이션 울산콤플렉스(complex) 박경환 총괄 부사장, 이성훈 노동조합위원장 등이 참석한다. 

참석자들은 시민베이커리에서 빵과 과자를 맛본 후 울산페이로 결제하고 시민들에게 소비촉진을 당부할 예정이다.

에스케이(SK)이노베이션 울산콤플렉스(complex) 박경환 총괄 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정유산업도 전례 없는 경영난을 겪고 있지만, 울산 대표기업으로서 지역사회와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자 임직원들이 마음을 한 데 모았다.”면서 “울산페이 소비촉진을 통해 지역경제가 하루빨리 회복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송철호 울산시장은“어려운 시기에 에스케이(SK)이노베이션 울산콤플렉스(complex) 노사가 함께 지역경제 살리기에 나서 주신 데 대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울산페이 소비촉진 캠페인이 소비를 확산시켜 소상공인에게 큰 용기와 희망을 주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장애인 고용 제빵 작업장인 시민베이커리는 지난 2014년 기업 설립 후 2017년에 사회적기업으로 인증받아 장애인들의 자립을 돕기 위해 중증 장애인에게 일자리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위한 지원으로 에스케이(SK)이노베이션 울산콤플렉스(complex)는 지난해 ‘에스케이(SK)이노베이션 1% 행복나눔기금’ 3,000만 원을 활용하여 이 업소의 제빵 설비 보강에 힘을 보태기도 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