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4월06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축구/해외축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FC안양, 엑스에너지와 구단 공식 후원 계약 연장
등록날짜 [ 2020년02월27일 18시41분 ]

[여성종합뉴스]'시민과 함께하는 100년 구단’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엑스에너지와 구단 공식 후원 계약을 연장했다.
 

지난 26일 오전, 엑스에너지와 FC안양의 후원 협약식이 FC안양 장철혁 단장, 엑스에너지 평승민 과장 등 양 사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엑스에너지는 고급진 원료와 세련된 맛, 정직한 함량 등으로 독자적인 건강 보충제를 개발하는 브랜드다.
 

엑스에너지는 이번 후원계약 연장을 통해 2020년에도 다시 한 번 FC안양에 엑스에너지의 천연보충제를 후원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FC안양 선수단 및 사무국, FC안양 유스팀은 물론 후원사 및 바이올렛파트너 회원들에게 엑스에너지의 보충제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FC안양과 올해도 함께 진행한다.
 

엑스에너지 평승민 과장은 “지난 시즌 창단 첫 플레이오프 진출이라는 성과를 이루는 데 엑스에너지의 보충제가 도움이 된 것 같아 매우 뿌듯했고, 선수들에게 감사했다”며 “올해 출시 예정인 고품격 식사대용 쉐이크 ‘엑스에너지 명품 한 끼’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수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올 시즌도 FC안양의 선전을 엑스에너지가 응원하겠다”고 후원 소감을 밝혔다.
 

FC안양 장철혁 단장은 “후원 재계약을 결정해주신 엑스에너지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엑스에너지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FC안양 서준석 의무팀장은 “선수들이 훈련 전후로 엑스에너지의 보충제를 늘 챙겨먹고 있다. 보충제 후원 덕분에 선수들의 근육 발달과 회복에 큰 도움을 받았다. 그 덕분에 지난해에 구단이 역대 최고 성적을 낼 수 있었다”며 “올해에도 다시 후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를 전한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민일녀 (lymin000@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럽축구연맹, 6월 A매치 포함한 주관 대회 '무기한 연기' (2020-04-02 09:05:33)
FC안양, 이탈리아 ‘세리에A’ 출신 윙포워드 아코스티 영입 (2020-02-26 19:32:19)
중랑구, 현장의 목소리 반영, ...
강남구, 다중시설 자발적 휴업...
서울 중랑구, 현장의 목소리 ...
동대문구민, 코로나19 극복 응...
서울 성북구, 마스크 기부 줄...
서울시 송파구, IoT 기반 공유...
동작구, 태양광 미니발전소 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