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관광안내책자 발간

입력 2020년02월25일 06시2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금천구 관광안내 책자 표지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가 금천을 방문하는 내·외국인 관광객 등에게 지역 관광정보를 제공하고자 ‘금천구 관광안내책자’를 발간했다.


안내책자는 금천구의 역사문화시설과 관광정보를 담아 ‘역사문화’, ‘패션-IT문화’, ‘공원’, ‘전통시장’, ‘체험공간’ 등 5개 테마로 구성, 안내자 없이도 탐방객들이 홀로 관광명소를 찾아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 금천구 내 서울미래유산과 대표 축제, 문화시설, 도서관, 모범음식점, 숙박시설, 쇼핑센터 현황 등에 대한 종합적인 내용을 테마별 사진과 설명자료를 통해 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금천구 관광안내책자는 구청 및 동 주민센터 민원실과 서울시 및 관광안내소, 전국 기초자치단체, 관광호텔 및 쇼핑센터 등에 비치할 예정이며, 금천구 홈페이지(http://www.geumcheon.go.kr) ‘문화관광’란에서도 내려 받을 수 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서울 서남권의 중심지로 발돋움하고 있는 금천관광에 대해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다”며, “이번에 발간된 금천구 관광안내 책자를 통해 금천구를 방문하는 내·외국인 관광객이 금천의 관광자원들을 좀 더 쉽고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