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명진스님의 '힘 좀 빼고 삽시다' 인문학 힐링 토크콘서트

입력 2019년11월15일 20시5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명진스님, (사)평화의길 이사장, 前 봉은사 주지(2006~2010년)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는 오는 20일 오후 4시부터 은평문화예술회관 숲속극장에서 사단법인 평화의길 이사장인 명진스님을 모시고 인문학 힐링 토크콘서트  '힘 좀 빼고 삽시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힘 좀 빼고 삽시다」라는 부제는 스님의 저서에서 따온 것으로 관객 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중심으로 함께 커뮤니케이션하는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그동안 스님이 걸어온 수행의 삶과 사회활동을 통해 얻으신 깨달음을 인문학 및 철학적 관점에서 고찰한 내용을 주제로 진행된다.


명진스님은 “마음과 몸에 힘을 빼고 과부하된 지식과 경험을 덜어냄으로써 오히려 고정관념이나 편견없이 세상을 바라보는 지혜를 가질 수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가 삶을 살아가는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관객들과의 만남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구 관계자는 명진스님의 인문학 토크콘서트를 통해 가족과 함께 삶의 무게를 잠시 내려놓는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구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남녀노소 누구가 참여 가능하며 관람료는 무료이다. 콘서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청 문화관광과(02-351-6502~7)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