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여성대회, 15일 안양시청 강당에서

입력 2019년11월14일 21시56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삼규기자]안양여성대회가 15일 안양시청 강당에서 열린다.

안양여성들의 금년도 활약상을 총 결산하는 자리다.
 

여성단체회원뿐 아니라 지역에 거주하는 여성 누구나 참석해 어울릴 수 있는 행사로 시는 많은 참석을 권장하고 있다.
 

이날 여성대회는 오후1시 30분부터 벨라앙상블 및 현사랑 음악동아리의 식전공연이 진행되며, 오후2시 1부 기념식에서는 3개 단체와 15명의 유공여성에게 시장표창을 수상할 예정이다.
 

수상의 영광을 안는‘안양남부새마을금고부녀회’(대표 최성조)는 지역봉사활동을 통한 여성친화도시 구현에,‘안양나눔여성회’(대표 김경희)는 성폭력 의식개선활동 및 안전한 안양만들기에,‘안양YWCA’(대표 김오복)는 여성인권신장 및 성평등에 기여한 공로를 각각 인정받았다.
 

또한 한국부인회안양시지회 김향순 총무, 소비자교육중앙회안양시지회 도선이 감사, 대한적십자사안양시지구협의회 김학순 회원 등 15명의 여성들도 민간인 신분으로서 양성평등 분위기 조성과 지역사회복지증진에 힘을 보탰다.
 

2부 축하공연에서는 듀엣가수‘해바라기’와 성악가‘김인휘’등의 무대로 흥겹고 즐거운 시간을 꾸밀 예정이다. 또한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텔레비전, 건강검진권,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등 100개의 경품을 추첨하여 나눠줄 계획이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여성들의 사회적 역할이 점차 중요시되고 있어 시는 여성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사업들을 펼쳐오고 있다며, 여성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게 될 이날 대회에 많은 참가를 권장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