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2019 전국 동호인 배드민턴 대회’ 성료

입력 2019년11월11일 22시09분 정지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정지호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는 지난 9일부터 10일까지 2일간, 인천공항 다목적 실내체육관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전국 동호인 배드민턴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고 밝혔다.

인천공항공사는 건전한 체육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국내 배드민턴의 발전 및 인천공항 가족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이번 대회를 개최하였으며, 올해는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 1,500개 팀 3,000여명이 참여해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경기는 남자복식, 여자복식, 혼합복식, 준자강 등 연령 및 급수별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총 85개 세부 종목에서 입상자가 가려져 우승상금과 배드민턴 용품이 부상으로 지급되었다.

대회 첫날인 9일에는 인기가수 홍진영과 7인조 걸밴드 브라스 뮤토피아의 축하 공연으로 대회의 막이 올랐으며, 대회 기간 동안 65인치 대형 TV, 의류건조기 및 공기청정기 등 각종 경품행사와 더불어 사격게임, 체력측정 게임 등 참가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되었다.

40대 A급 혼합복식 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최선화 씨는 “경력 20년의 노하우로 가족을 생각하면서 힘든 경기를 잘해냈고 생각지도 못한 1등까지 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덕분에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되었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인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은 “전국 각지에서 인천공항을 찾아주신 선수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인천공항공사는 앞으로도 사회적 가치 실현과 우리나라 스포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관련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