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2019 전국 동호인 배드민턴 대회 개최

입력 2019년11월07일 15시31분 정지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정지호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는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2일간, 인천공항 다목적 실내체육관 스카이돔에서 ‘2019 인천공항 전국 동호인 배드민턴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공항공사는 건전한 체육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생활체육 활성화 및 인천공항 가족의 소통과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대회를 준비하였다.

‘인천공항 전국 동호인 배드민턴 대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배드민턴 동호인 대회로, 이번 2019 대회에는 전국 동호인 1,500개 팀 3,000여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65인치 대형 TV, 의류건조기 및 공기청정기 등 총 1억 5천여만 원의 상금과 경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 티셔츠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참가자들이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문화예술 공연, 체험 존 및 풍성한 먹거리가 행사장 인근에 함께 마련되어 축제분위기가 연출될 전망이다.

한편, ‘인천공항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 대회’는 국내 배드민턴의 발전을 도모하고 전국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통합과 화합을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진행되었으며, 올해로 3회째를 맞았다.

인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은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준비하고 있으며, 많은 국민들이 도전과 축제의 현장에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를 기원한다”며, “앞으로도 스카이돔의 우수한 시설을 활용해 국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육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생활체육의 저변확대에 기여하고 사회적 가치 실현에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