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자월도 농어민 한마당잔치와 건강걷기대회’개최

입력 2019년10월20일 12시2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옹진군(군수 장정민)은 오는 27일 ‘자월도 농어민 한마당잔치와 건강걷기대회’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군민들과 관광객들에게 문화행사 제공 및 지역 농수특산물 판매촉진 등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추진된다.
 

행사 1부 건강걷기대회엔 자월도 지역주민과 관광객 등 500여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걷기코스는 인천용현남초 자월분교를 출발해 자월3리 해안도로와 3리 교회, 버스정류장을 지나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5.4km 코스다.
 

걷기대회 참가자에겐 완주물품과 경품추첨용 선물이 지급된다.
 

2부 한마당 잔치 공연은 개그맨 정진수의 사회로 탤런트 권도경의 웃음강의, 가수 이윤채 등의 가요공연과 주민노래자랑을 비롯해 탤런트 사미자, 임병기, 정종준 등이 옹진군 농수특산물 판매 및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부대행사는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와 자월도 부녀회에서 준비한 먹거리장터가 운영된다.
 

이와 함께 비만, 구강관리, 치매예방, 심뇌혈관질환예방 및 임신·출산 등 분야별 홍보와 건강체험관 및 이동금연클리닉 운영 등 다양한 흡연예방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옹진군 관계자는 “자월도 농어민 한마당잔치와 건강걷기대회에 많은 군민과 관광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홍보를 강화하는 한편,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