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2기 지식업 콘서트 교육’실시

입력 2019년10월14일 13시00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최용진기자]울산시는14일부터 18일까지 울산대학교에서 시와 구·군 공무원 등 920여 명을 대상으로 ‘2019년 제2기 지식업(UP) 콘서트 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외교·문화·예술 등 다양한 주제로 전국에 분야별로 인지도 높은 강사 10명을 초빙하여 릴레이식으로 진행된다.

첫째 날인 10월 14일에는 최재원, 양현정 강사가 여행과 뇌과학에 대한 강연을, 15일에는 김병주, 서현인, 국악그룹 퀸이 손자병법과 국악 공연 등을 한다. 

16일에는 다니엘 게닥트(daniel C. Gedacht) 한국 주재 외교관(주부산 미국 영사), 최원석 강사가 지자체 교류협력, 한국 명산과 관련한 강연을 하며 17일에는 각산스님과 임정택 강사가 각각 명상과 사회적 기업에 대한 강연을 한다.
  
마지막 날인 18일에는 전원경과 한상덕 강사가 미술과 고전에 대해 강연을 한다. 

울산시 관계자는 “지식업(UP) 콘서트 등 다양한 교육을 통해 공무원들의 감수성과 창의를 도출하여  정책 추진에 동력을 이끌어내는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매년 우수한 강사들의 명강의로 진행되는 ‘지식업(UP) 콘서트’는 직원들에게 선호도가 가장 높아 울산시의 대표 교육 콘텐츠로 자리매김해 가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