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청소년 축제 청소년들의 정기적인 수상한 축제

입력 2019년10월14일 08시3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는 청소년들이 기획하고 주도한 2019. 청소년 축제 “청소년들의 정기적인 수상한 축제” 를 개최한다.


은평구가 주최하고 제8기 은평구 청소년참여위원회와 한국청소년 동아리연맹 주관으로 10월 19일 13시에 ‘2019. 청.정.수. 축제’가 구파발역 3번 출구에서 진행된다.

축제는 청소년들이 직접 주도하여 운영하는 청소년 ZONE, 진로·진학에 도움주는 교육·콘텐츠 ZONE, 포토 ZONE, 버스킹 ZONE, 먹거리 ZONE,게임 ZONE, 청소년 음악 경연대회로 테마를 분류하여 각종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특히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하여 볼거리와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청소년 음악 경연대회는 EDM 디제잉으로 시작하여 1차 예선을 통과한 청소년 동아리 10팀의 열띤 경연과 치타, 레인보우 노트 등 초청가수의 축하공연으로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계획이다.


은평구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이번 축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청소년 주도의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많은 청소년들이 잠재된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