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교육, 마을에서 길을 비추다 ‘2019 도봉교육박람회’ 개최

입력 2019년10월14일 07시4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도봉교육박람회 사진(2018년 10월19일. 도봉구청광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도봉구는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이틀간 구청일대에서 ‘도봉교육, 마을에서 길을 비추다!’라는 슬로건 아래 ‘2019 도봉교육박람회’를 개최한다.


도봉구와 서울시북부교육지원청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9 도봉교육박람회’는 도봉구에서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혁신교육 및 평생학습 인적·물적 교육자원을 지역사회와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로 5회째 개최되는 도봉교육박람회는 마을교사, 마을활동가, 학부모, 교원, 평생교육기관 관계자 및 참여자, 관계 공무원 등으로 구성된 추진위원회의 수차례 회의를 통해 프로그램을 구성하였으며, 관 주도가 아닌 민·관·학이 함께 참여해서 만든 행사라는 점에서 의의가 더 크다.


교육놀이터, 교육공방실, 진로상담실, 창의워크숍, 열린멜로디, 혁신교육포럼 등 혁신교육·평생학습·학교 관계자 등 교육의 주체들이 참여해서 서로의 활동을 공유하고 체험할 수 있는 부스와 공연 등이 준비됐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도봉구의 다양한 교육자원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기회인만큼, 많은 주민 여러분이 함께 참여해서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