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 정현복 시장, 우리시 각종 시책 적극 홍보 및 수확철 농가 지도 철저.....

입력 2019년10월11일 14시4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양시는 지난 10일(목) 시청 상황실에서 정현복 광양시장의 주재로 국·단·소장과 읍·면·동장 연석회의를 갖고 시가 안고 있는 현안과 읍·면·동 일선행정의 우수 시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10월 읍면동장 회의
이날 회의에서는 ▲위기가구 긴급지원 사업 추진 ▲광양사랑상품권 10%할인 판매 안내 ▲문화예술행사 개최 안내 ▲태풍 피해에 따른 조사 및 응급복구 철저 ▲백운산 치유의 숲 운영 홍보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안내 ▲쯔쯔가무시증 예방수칙 안내 ▲지방재정 마무리 집행 철저 ▲대학생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안내 ▲무료법률 상담실 운영 안내 등 주요 현안을 설명하고 협조를 요청했다.


또한 읍·면·동에서는 기본시책 업무 추진과 주요 현안 업무 추진 등 지역 발전을 위한 다양한 시책들을 보고했다.


정현복 광양시장은 “본격적인 가을 수확기에 잦은 태풍으로 농민들의 실망이 클 것이다”며, “판로개척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여 농민들의 근심을 덜어 주고, 영농철 농작물 수확에 최대한 결심을 맺을 수 있도록 영농지도에 철저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올해 초 계획된 사업들이 차질 없이 연말까지 완료하고, 민원인 입장에서 적극적인 친절행정을 펼쳐 시민만족도 제고에 힘써 줄 것을 강조했다.


한편, 광양시는 본청과 읍․면․동의 밀도 있는 협업행정을 위해 시 본청과 읍․면․동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