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 개최

입력 2019년10월11일 14시1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진구가 10일과 11일 이틀간 나루아트센터 광장에서 광진구상공회와 함께하는 ‘중소상공인 행복나눔 판매전’을 개최했다.

 

이번 판매전은 주민들에게는 지역의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소개하고 중소상공인들에게는 제품 홍보와 판매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날 행사장에는 지역 중소기업 21곳과 사회적경제기업 3곳 등이 참여해 의류, 잡화, 생활용품, 식품 등 기업의 자체 생산품을 판매하는 시간을 가졌다.

 

판매제품으로는 ▲의류 및 장갑·목도리·가방·양말 등 잡화 ▲옷얼룩 제거제, 친환경 수소세제, 화장품 등 생활용품 ▲누룽지, 우엉차, 커피 등 식품 ▲반려동물 간식 등 다양한 제품이 소개됐다.

 

구는 지난해에도 23개 업체가 참여한 ‘중소기업 우수제품 홍보 판매전’을 개최했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전시하는 ‘광진구 기업 홍보관’을 설치·운영하는 등 주민들이 지역 중소기업의 제품을 자주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이번 판매전은 우리 지역경제를 이끌어 주시는 중소상공인분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자리여서 더욱 의미가 크다”라며 “앞으로도 역량있는 중소상공인·중소기업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