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빛 축제 개최 '다음 달 3일부터 6일까지 '

입력 2019년09월26일 20시40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청초호 호수공원 일대에서 "가을밤 빛의 향연에 빠져 보세요"

[여성종합뉴스/ 박초원 기자] 제2회 속초 빛 축제 '청초환희'가 다음 달 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청초호 호수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강원 속초시가 빛을 주제로 하는 빛 축제는'우리는 청초하고 환희롭다'를 슬로건으로 한 이번 축제는 라이팅 쇼와 LED 퍼포먼스를 비롯해 청초 라디오, 청초 시네마, 환희의 불꽃 등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감성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진행된다.


또 레이저 터널과 미디어월, 빛의 나무 등 체험자의 동작에 따라 빛이 반응하는 디지털 인터랙티브 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빛의 은하수와 로즈힐, 환희의 길, 빛의 길 등
 다양한 LED 조명과 조형물을 이용한 신비한 분위기의 포토존이 운영된다.

 

지난해 호응을 얻었던 청초책방, 도로를 거대한 스케치북으로 사용해 수성 분필로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는 청초 스케치북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먹거리 체험과 프리마켓 등을 추가해 즐길거리를 더했다.
 

속초시 관계자는 "지난해 첫 축제의 반응이 좋아 올해 두 번째 행사를 개최하게 됐다"며 "빛 축제가 속초를 대표하는 도심형 야간 축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