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 ‘제2회 남동뷰티헤어 페스티벌’ 행사 17일 개최

입력 2019년09월06일 10시5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남동구(구청장 이강호)가 오는 17일 인천문화예술회관 야외공연장에서 ‘제2회 남동뷰티헤어 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헤어쇼는 (사)대한미용사회 인천남동구지회 주관으로 ‘뷰티 남동, 행복도시 남동’이란 주제로 열린다.
 

행사는 남동구 상징물, 봄·여름·가을·겨울, 블랙홀, 과거·현재·미래, 화려한 외출, 궁중 전통머리 등 천연 염색이 어우러진 40개의 작품으로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헤어쇼 작품은 남동구지부 미용업 회원들이 2개월 동안 영업에 종사하면서 야간에 모여 주제에 맞는 작품을 구상하고 함께 창작해 만든 작품들이다.
      
부대행사로 푸를나이 공연, 샌드아트 공연, 네일아트, 풍선아트, 천연 수세미 만들기, 어르신 무료컷트, 금연홍보 부스, 사회적기업의 유방암 자가진단 어플 홍보, 공기정화 꽃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및 공연행사가 준비돼 있다.
 

주최 측은 구민과 함께 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축제의 한마당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강호 남동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남동구가 인천의 대표적인 문화와 관광도시로 발돋음하기 위한 관광인프라를 조성하고 고품격 미용 콘텐츠를 발굴해 뷰티 관광산업 활성화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