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퇴직과학인 손잡고 R&D 강화…'기술커뮤니티 오픈데이 개최

입력 2019년08월20일 09시09분 권찬중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중소기업 연구개발(R&D)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이달 22일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서....

[여성종합뉴스]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은 중소기업 연구개발(R&D)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이달 22일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서 '2019 기술커뮤니티 오픈데이'를 연다고 20일 밝혔다.


기술커뮤니티란 기정원 기술혁신센터가 정부 R&D사업에 관심 있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교류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중소기업은 퇴직과학기술인(PM)과 소규모 학습그룹을 구성해 과제 기획·발굴을 위한 기술상담, 세미나, 모의평가 등을 하며 다양한 지원을 받는다.

 

이번 행사에서는 상시 모집 중인 커뮤니티 운영계획이 안내되고, 중소기업과 퇴직과학기술인 간 네트워킹 도모를 위한 프로그램이 실시된다.

 

중소기업은 퇴직과학기술인과의 일대일 상담을 사전에 중소기업기술혁신센터 홈페이지에 신청해 커뮤니티 가입과 활동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최철안 기정원 원장은 "혁신성장을 위해선 협업이 해답"이라며 "산업과 학계, 연구기관 간 국내외 기술교류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혁신 생태계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