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제6회 서울숲 힐링영화제’ 개최

입력 2019년08월14일 08시1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7일부터 9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 밤 8시, 총 4편의 국내·외 우수 영화가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서울숲 힐링영화제 관람 모습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동구가 열대야로 뜨거운 8월의 여름밤을 식혀 줄 ‘제6회 서울숲 힐링영화제’를 개최한다.


오는 17일부터 9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 밤 8시, 총 4편의 국내·외 우수 영화가 서울숲 야외무대에서 상영된다.


8월 17일 애니메이션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을 시작으로 8월 24일에는 항일운동을 다룬 ‘박열’, 8월 31일은 장애를 넘어 모든 사람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배리어프리 형식의 영화 ‘엄마의 공책’이 상영된다. 마지막 날인 9월 7일에는 온가족이 즐기는 애니매이션 ‘코코’가 상영된다.  


올해 상영작들은 지난해 열린 ‘제5회 서울숲 힐링영화제’ 당시 참여한 주민들의 설문조사에 따라 다수의 의견을 반영한 것으로,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동시에 대중성과 재미, 감동이 있는 흥행작들로 구성하였다.


영화 상영 전에는 다채로운 사전공연과 체험부스도 운영된다. 사전공연은 성동구 생활문화 동아리와 서울시 거리공연단이 준비한 뮤지컬, 인디밴드 공연, 7080 통기타 연주 등이 펼쳐지며, 풍선아트와 모기퇴치제 만들기, 화분 만들기 등의 체험부스도 운영하는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예정이다.


제6회 서울숲 힐링영화제는 구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돗자리는 개인이 지참해야 한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여름밤 더위로 지쳐있는 구민들이 도심 속의 자연공간인 서울숲에서 다채로운 체험행사 및 공연과 영화를 즐기면서, 한여름밤의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